• 소디프 CI
Date: 2004 Client: SODIFF Skills: Identity

소디프 CI

SODIFF의 새로운 CI는 무한한 꿈을 가진 기업으로서 첨단산업의 다양한 사업영역을 통합하는 CI로 “기술력과 창의력을 가진 기업”으로서의 기업
이미지를 표현한 Corporate Brand로 개발, 제 2도약의 전기를 마련하고 세계 초우량 기업을 실현한다는 소디프의 의지를 나타내는 것으로 사명 변경과
함께 개발되었으며, 변경된 CI는 기업의 사명이면서 동시에 브랜드명으로서 커뮤니케이션의 일원화를 이루고, 보다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갈 수 있도록
소디프의 영문표기와 ‘S’로 표현하였다. 소디프 로고의 이니셜인 ‘S’를 다양한 변화가 가능한 종이를 Motif로 도전적이면서 Venture의 기업 이미지를
담았으며 꿈과 미래를 향해 뻗어나가는 진취적인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SODIFF의 뒷면에 심볼을 상징화 하였다. 오렌지 칼라는 모험, 도전을
상징하는 소재 사업군을, 그린은 자연친화적인 기업으로 고객에 신뢰감을 주는 식품 사업군을, 블루는 첨담, 역동의 전자의 이미지를 담고 있다